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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은 인간의 몸에 너무나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수돗물은 염소를 사용해서 물을 소독합니다. 소독중에 활성산소가 나오면서 물은 산화됩니다.

수돗물은 되도록 정수기에 걸러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밖에도 고농도 산소수나 미네랄 워터 등 페트병으로 파는 것을 마셔도 좋습니다.

물은 적어도 고령자라도 하루에 1,000cc 이상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사람의 경우에는 1,500cc 정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시는 법은 350~500cc의 물을 매 식사 30분에서 1시간 전에 마시면 좋습니다.
물 이외의 음료수로 추천할 수 있는 것은 메밀차, 보리차, 허브차 등으로, 직접 만든 것이 좋습니다.

 

과일주스, 야채주스, 야채스프 등도 직접 만들어 먹는 게 파는 제품보다 좋습니다.
어느 정도 제한해야 하는 음료수는 차 종류입니다. 차도 너무 많이 먹으면 위의 점막을 위축시킵니다.

 

 

미국인과 일본인의 위를 비교해보면 알 수 있는데, 일본인이 위축성위염이 많습니다.

위축성위염은 특히 차를 많이 마시는 사람에게 많이 생깁니다.

일본인과 한국인은 미국인보다 위암이 10~15배 많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일본인은 왜 이렇게 위암이 많은 것일까 궁금했습니다.
차를 너무 많이 마시면 위축성위염이 생깁니다. 위축성위염은 위암의 앞 단계라고도 이야기합니다.

너무 진한 차를 실컷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식후 한두 잔 정도 연하게 마시는 게 낫습니다.
커피도 약 27종류의 화학물질이 들어 있으므로 너무 진하게 마시면 여러 가지 장애가 생깁니다. 때로는 부정맥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마른 여성 중에 커피를 하루에 2~3잔 정도 마시는 경우가 있는데, 대개가 위나 명치 부분이 아프거나 심한 두통 등 여러 증상이 나타나므로 커피도 가능하면 적게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커피가 맛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몸에 좋은 것은 전혀 없습니다.
제 경우에는 한 달에 한 두 번 최대한 연하게 아메리칸 커피를 2배 정도로 연하게 마시는 정도입니다.

 

알코올은 정말 나쁩니다.
위스키, 맥주, 소주, 정종, 소주, 막걸리, 와인 등, 모든 술에 동양인이 약한 경우가 많습니다. 내시경 검사를 할 때에는 알코올과 비슷한 약물을 주사합니다.
미국인의 경우 일본인의 2배 정도로 약을 주사해도 잠들지 않는데 일본인은 조금만 투여해도 금방 잠이 듭니다. 이런 사람은 알코올 해독 효소가 적은 겁니다.
제 경우는 술을 마시더라도 맥주는 한 잔 가득 정도, 일본주는 한 홉 정도 마실까 말까, 소주나 와인도 비슷합니다.

1. 설탕은 ADHD, 불안 초조, 공격성 질환의 원인이 됩니다.

설탕의 과량 섭취는 혈액중의 칼슘과 인의 균형을 1:1에서 1:10 이상으로 무너뜨립니다.
이 정도가 되면 제대로 생각하는 게 불가능해집니다

청량음료를 잠깐 언급하면 대략 500종류의 청량음료에는 약 30g의 설탕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설탕은 몸에 해를 끼칩니다. 청량음료를 하루 5병을 마신다면 설탕 150g, 프랑스 요리나 단 음식, 만두 등에 든 것까지 합치면 일본인은 하루에 250g 정도의 설탕을 섭취한다고 봅니다.

몸 안의 칼슘과 인의 비율이 보통은 1:1이어야 하는데, 이 비율이 1;10, 1:15 정도가 되면 제대로 생각하는 게 불가능해집니다.

그래서 요즈음 어린 아이들이 쉽게 흥분하거나 범죄를 일으키는 요인이 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가정에서 어머니는 아이가 설탕을 과다 섭취하지 않도록 과자, 청량 음료의 섭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2. 흉악 범죄의 대량 발생은 설탕의 과량 섭취도 그 원인 중의 하나입니다.

설탕의 과량 섭취는 사회 문제로도 인식해야 합니다.
흉악 범죄의 대량 발생은 설탕의 과량 섭취도 그 원인 중의 하나입니다.
미국에서는 청량음료 는 학교에서 판매를 금지하고 있으니 우리 나라도 일정 정도 제한을 해야 국민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위 내용의 원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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