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 문서
무제 문서
 
Untitled Document
 
 
 
 
 
 
 
 



변비일 때는 흔히 설사약을 먹습니다. 기본적으로 설사약은 몸에 독이 됩니다.
설사약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약은 화학물질이니 안 먹는 것이 좋습니다.
정상적인 배변 능력은 설사약으로는 좀처럼 회복되지 않습니다. 일상적으로 복용하면 끊을 수가 없게 되어 나쁜 습관이 됩니다.

설사약을 오래 복용하면 장내의 환경이 나빠져 유해균이 더 많아지고 앞에서도 보았다시피 장벽이 시커멓게 변합니다. 빈혈이나 골다공증이 생기기도 합니다.

대장 폴립이나 간 기능 장애도 일어납니다. 감마 GTP지수도 올라갑니다.
영양 흡수도 제대로 되지 않아 양양 상태가 나빠집니다.

 

57세 여성인데 장이 시커멓습니다. 17~18세부터 일주일에 한 번밖에 배변을 하지 못했습니다.
약 10종류 이상의 변비약을 매일 먹은 사람입니다.

센나로이드 같은 변비약을 장기간 복용하면 장벽이 검게 변합니다.
장벽이 검게 되면 폴립도 잘 생깁니다.
한편 이 사람들은 고기, 유제품, 닭고기, 생선 등 몽물성 식품을 많이 먹는데 그러다 보면 변비에 잘 걸립니다.

이 분도 곡물, 콩, 해초, 야채류 등이 적은 식사를 했습니다.
올바르지 않은 식사는 골다공증을 일으키고, 변형성 관절염, 즉 무릎이 아픈 일이 생깁니다. 제대로 된 식사를 하면 변비에도 안 걸리고 이런 병에도 걸리지 않습니다.

또 한 가지, 이 사람은 장이 너무 지저분합니다.
장내에서 엄청난 독소를 발생시키는 음식인 고기, 유제품 등을 많이 먹어 유방암 수술도 했습니다.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듯이 혈액도 끈적이는 상태입니다.
네 발 달린 육식동물이나 유제품, 닭고기 등의 체온은 인간보다 훨씬 높아서 섭씨 39도에서 41도나 됩니다. 그렇게 체온이 높은 동물의 고기를 먹으면 혈액이 끈적이면서 달라붙는 현상이 생깁니다. 이런 육류는 되도록 안 먹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생선은 저체온인 동물이고 EPA나 DPA가 들어있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혈액을 원활하게 흐르게 해줍니다. 즉 동물성 음식 중에서는 생선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다고 생선을 너무 많이 먹어서는 안 되고 하루 100g 정도만 먹는 것이 적당합니다.


38세의 여성인데, 만성 변비와 색소 침착증으로 장이 매우 어둡습니다. 한방 변비약을 약 10년 동안 먹었다고 합니다.

식사도 거의 매일 양식인 고기, 유제품, 빵 등을 먹었습니다. 현미, 야채, 해조류는 매우 부족했던 사람입니다.

이 분은 비만고지혈증, 콜레스테롤중성지방이 높고 고혈압이 있었습니다.
최근 38세 정도에 이런 다양한 병에 걸린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같은 사람인데 식사를 신야식 건강 장수법으로 완전히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물, 효소, 유산균 생성 엑기스를 먹고 장내가 개선되었습니다.

3개월 만에 변이 정상으로 되었고 장상이 많이 개선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 3~4개월이면 색소 침착증이 사라지고, 장 색깔이 정상적인 핑크색으로 바뀔 것입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위 내용의 원본입니다.

 

 

   
무제 문서
cafe24 GNU Admin